모바일대출 추천하는곳 중 2금융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소액대출 빠른곳 중 캐피탈 웰컴론 단박대출 정보

우리은행이 지난 6일 출시한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고, 기본금리(6개월 변동금리)는 연 3.56%다.





대출 직빵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편의점 결제 시 5%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에, 금요일에는 요식업종에서 같은 혜택을 준다. 토요일에는 미용, 마사지,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에서,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액의 5%를 쌓아준다.

사업자 대출

입출금 수수료는 전국 모든 은행과 GS편의점, 우체국, 증권사 자동화기기에서 24시간 365일 무료입니다.

또 대출 규모가 소득에 비해 적정한지도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통상 총부채는 자기 재산의 40%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금융권 관계자는 "원칙 없이 대출에 나섰다가는 갚기 힘든 빚만 잔뜩 불어날 수 있다"며 "새내기 직장인일수록 대출은 더욱 신중하게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생활안전 자금 대출

인터넷은행은 설립 초기부터 신용도가 낮아 시중은행에서 높은 이자로 대출을 받거나, 아예 대출을 받지 못했던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는, 중금리 대출시장 활성화가 주요 목표였어요.

소액을 원하시는 분들은 굳이 대출을 받는 것보다는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해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빌린 돈의 사용처는 생활비, 교육비가 44.8%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이들의 42.4%가 2금융권·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린 것으로 조사됐다. 전체 세대(20~64세)의 2금융권·대부업체 이용보다 4.3%포인트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금리 인상에 따른 채무상환 부담이 가중되고 자산 가격조정 등이 맞물리면 청년 대출의 부실화 가능성이 예상보다 커질 수 있다"고 말했다.

1금융권

은행권에선 입사한 지 1년이 채 안 된 새내기 직장인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찾아보기 쉽다. 농협은행의 ‘NH새내기직장인대출’이 1금융 무직자대출 대표적이다.

토지 담보대출

급전 대출

소득이 낮은 상황에서 금리 인상에 따른 원리금 상환부담 가중과 자산 가치 급락까지 맞물리면서 청년층의 상환 여력도 악화했다.

햇살 론

부실 신호인 청년층의 취약차주 연체율은 올 1분기 말 현재 5.8%로 1년 새 0.8%포인트 증가했다.

신혼부부 전제자금대출

의사, 한의사를 대상으로 3억원(마이너스통장 최대 2억원)까지 빌려주는 ‘닥터클럽대출-골드’도 5.78%~7.267%로 고시됐다. 시중은행의 주요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7%대를 넘어선 것이다.

미성년자 및 대학생이 아니라면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며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